멍BTI 테스트 나는 어떤 개일까? 알아보세요!

    멍BTI 테스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번 테스트는 되게 흥미롭고 재밌더라고요. 내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는 어떤 개일까?"라는 컨셉의 심리 테스트입니다. 멍BTI를 완료하면 자신이 어떤 강아지와 비슷한 성격인지를 알 수 있어요 ㅋㅋ. 여러분은 어떤 개를 닮았다고 생각하시나요? 참고로 저는 ISFJ 비숑 프리제가 나왔답니다!!

     

    멍BTI 테스트 문구가 적힌 썸네일

    아래 멍비티아이 테스트에 참여하여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멍BTI 테스트 참여하기

    멍비티아이 테스트는 LIFE PLUS PET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총 10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진 테스트에 참여하면 결과로 자신과 닮은 개는 어떤 개인지를 알려준답니다. 직접 해본 결과 그리 어렵지 않은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어 빠르게 결과를 받아볼 수 있었어요 ㅎㅎ.

     

    몇 가지 질문들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멍비티아이 10가지 질문들

    총 10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여기서는 4가지만 살펴보도록 할게요. 미리 확인하면 기대감이 떨어지잖아요 ㅋㅋ. 아래 질문들 살펴보시고, 직접 참여하시려면 홈페이지 들어가서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도 아래에 알려드릴게요.

     

    멍BTI 관련 질문 4가지
    멍BTI 질문 4가지

     

    멍BTI 테스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 바로 테스트에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테스트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www.lifeplus.co.kr/pet/mbti/

     

    홈페이지 접속 후 <나는 어떤 개일까?> 문구를 클릭 후 테스트 진행하시면 됩니다. 10문항 모두 완료하시면 멍박사님이 분석 후 자신에게 어울리는 강아지 종류를 추천해줘요!

    ISFJ 비숑 프리제

    멍BTI 테스트 결과 비숑프리제
    멍비티아이 테스트 결과

    저의 결과는 러블리가 개로 태어나면 너야. <ISFJ 비숑 프리제>로 나타났습니다. 러블리한 비숑 프리제 그림을 보여주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

     

    "당신은 주인의 무릎 위가 가장 좋은 강아지입니다. 간식을 받지 않아도 주인의 손에 앞발을 내미는 사랑스러운 성격이죠. 가끔 주인을 지키기 위해 처음 보는 손님에게 으르렁거리는 용기(?)도 가지고 있군요."라는 설명을 받기도 했어요.

     

    여러분의 테스트 결과는 어떠신가요? 아래에 공유해주시면 많은 사람이 볼 수 있을 거예요.

     

    마무리하며

    지금까지 멍BTI 테스트를 직접 해본 후기,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멍 테스트를 통해 오늘 하루 재미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