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판테온 가사 장범준 노래듣기 놀면뭐하니

    얼마전에 신박한 노래를 하나 들었어요. 놀면뭐하니?에 장범준이 출연했더라고요. 거기에서 장범준이 처음 듣는 노래를 하나 불러줬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실버판테온>입니다. 실버판테온은 가사가 정말 특이한 노래이기도 한데요, 리그오브레전드라(롤)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 '실버판테온'을 주제로 한 노래입니다.

     

    처음에 노래 이름을 보고 "어??설마???"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그 설마가 맞았습니다 ㅋㅋㅋ 진짜 롤 캐릭터로 노래를 만들었더라고요. 작곡 작사의 신 장범준이니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놀면뭐하니에 유재석이랑 장범준이 서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노래를 하니 웃기더라고요. "난 몇 달째 실버34에 있었어~~"라고 시작되는 실버판테온 가사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하죠.

    실버판테온 가사 장범준 미쳤다 놀면뭐하니?

    • ▼ 글 목차
    • 1. 실버판테온 동영상
    • 2. 실버판테온 가사
    • 3. 실버판테온 감상평
    • 4. 실버판테온에 대한 댓글 반응
    • 5. 실버판테온 유튜브 조회수

    실버판테온 동영상

    실버판테온 동영상입니다. 노래를 들으면서 실버판테온 가사를 보시면 더 와닿으실거예요. 아래에서 바로 장범준의 실버판테온 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 스타트!

     

    장범준 실버판테온 노래 듣기(유튜브)

    실버판테온 가사 

    처음에 놀면뭐하지?에서 장범준이 노래를 부르니 유재석이 처음에 '으응??'하다가 "이거 게임노래지?"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눈치빠른 우리의 MC 재석님이십니다. 실버판테온의 가사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롤 캐릭터 실버판테온 가사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실버판테온(작사, 작곡 : 장범준)

    난 몇달째 실버 34에 있었어
    근데 난 플레에 가고 싶다고 말했지

    실버를 넘어 골드를 지나 판테온으로 플레를 갈거야
    빵테온으로 운영을 잘해서 언젠가 플레를 갈거야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서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거야
    후 후 후

    난 아직도 실버 34에 (살)고있어
    모두다 골드도 어려울거라 말했지

    그래도 나는 라인을 밀고서 밀리는 탑으로 로밍을 갔어
    그리고 3분뒤 더블킬을 먹은 탑에서 솔킬을 당하네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거야

    판테온 왜한건지 로밍을 가는 이유가 뭔지
    차라리 가렌 레넥톤 내 라인에 집중할걸~ 판테온~

    가렌할 거야 정글을 하면 마이를 하고
    채팅을 꺼버릴거야
    성장형으로 실버를 넘어
    언젠가 플레에 갈거야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스노우볼을 굴려보자
    라인을 밀고서 용타임 바텀에 궁으로 로밍을 갈거야

    실버판테온 감상평

    역시 장범준이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기타 비트부터가 신나더라고요 ㅋㅋ "빵테온으로 운영을 잘해서~~ 언젠가 플레에 갈거야", "판테온오온~~ 미드로 가보자!" 노래 가사가 너무 재밌고 중독성있어요!! 뭔가 훌륭한 재능을 잘 활용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장범준은 롤 보다는 역시 노래인걸로~~ 

    왠지 실버판테온 노래를 들으니, 장범준이 리그오브레전드 캐릭터별로 캐릭터 테마송을 만들어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각 캐릭터별로 노래가 있다면 왠지 뿌듯하고 신날거 같네요 ㅋㅋ 현실화가 가능할지...!!

    실버판테온에 대한 댓글 반응

    여기서 실버판테온에 대한 댓글 반응도 빼놓을 수 없겠죠!! 과연 실버판테온에 대한 어떤 신박하고 재밌는 댓글들이 있을지 같이 확인해보도록 해요!! 댓글 반응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ㅎㅎ

    He is bts 라는 댓글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준 티어 실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 댓글 너무 신박해요!!!! 댓글 크리에이터들이 상당히 많은걸로 보여집니다 ㅎㅎ 너무재밌어요!! 계속해서 댓글 반응보도록 할게요 ㅎㅎ 

    롤을 하지도 않는데 가끔 노래를 들으러 오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그만큼 중독성이 뛰어난 노래라는거겠죠? 저는 실버판테온 노래의 가사도 좋지만 비트도 좋더라고요. 역시 작곡의 신 장범준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댓글 반응도 재밌게 봤는데요, 장범준은 과연 플레티넘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그 향후가 기대됩니다. 

    싱어송라이터에서는 이미 챌린저의 자리에 오른 그지만, 롤 게임에서는 실버 수준에 머무는 인간미를 보여줍니다. 

    실버판테온 유튜브 조회수

    장범준의 실버판테온 외에도 여러 노래들은 장범준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있어요. 방금 장범준 유튜브 구독자 수를 보다가 제 눈을 의심하는 하나의 장면을 목격했답니다. 바로 실버판테온의 조회수!!!!!!!!! 와..대박이네요. 실버판테온의 조회수가 얼마라고 생각되시나요??

    현재 실버판테온의 유튜브 조회수는 9,454,522회로 거의 1천만 조회수를 육박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실버판테온 - 장범준>동영상이 조회수가 가장 높더라고요 ㅋㅋㅋ 장범준 3집 노래방에서 영상도 조회수가 700만대인데!! 실버판테온이 인기가 있는 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조회수가 높을줄은 몰랐어요. 그만큼 화제가 된 노래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실버판테온 글 요약

    이상으로 장범준의 실버판테온 가사, 노래에 관한 글을 살펴봤습니다. 실버판테온 동영상에서부터 가사, 감상평, 댓글반응, 유튜브 조회수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장범준의 이번 노래는 어떠셨나요?? 되게 신박한 노래였기 때문에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노래입니다. 저도 계속 머리속에 가사가 맴도네요 ㅋㅋ 장범준의 실버판테온과 함께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